영상으로 남길까 했는데 시간도 꽤 걸리고 핵심만 글로 정리하는 편이
이해하기 쉬우실 것 같아서 글로 적겠습니다 :)
우선 파티 구성은 사소리 Max or 우타카타 Max / 신사쿠라 Max X 3 로 가정하겠습니다.
● 1맵에서 인술 아낌없이 다 사용해주신 후 적 1명만 남긴 상태로 차크라 및 체력을 회복합니다.
(우타카타는 1맵이 비교적 힘드실 수 있습니다.)
● 2맵에서 일반 산적이 3명씩 2번 등장 후 3번째 오로치마루가 등장합니다.
3명씩 등장하는 일반 산적들도 인술로 정리하면서 오로치마루가 등장하기 전 2번째 산적 중 1명을 남긴 후
1맵의 마지막과 똑같이 차크라 및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때 턴작을 위해 남겨둔 산적을 잡기 전 한명은 3시 방향에 위치하고
나머지는 왼쪽 위 끝(11시 방향)으로 흩어진 상태로 잡습니다.)
● 위 설명대로 흩어진 상태로 잡았다면 자연스럽게 카부토 등장 전까지 턴을 넘기며 오로치마루와 함께 등장하는
산적 중 왼쪽 1명만 아군 2명이 위치한 11시 방향으로 오고 나머지는 3시 방향으로 흩어진 아군 1명을 공격합니다.
중간에 어글을 담당하던 캐릭터를 살짝 위로 올려 카부토의 등장 위치에 가깝게 만들어 줍니다.
다음 턴에 그대로 카부토 등장하면 오의를 연달아 사용하여 따로 빼둔 산적 1명 외 나머지를 빠르게 잡아줍니다.
(사소리 파티는 사소리만으로 처리 불가하여 사쿠라 오의도 사용해주세요.)
(오로치마루, 카부토 정리 후는 회복 인술은 당장 없어도 괜찮으며 사실상 흐름에 따라 행불에도 어느정도 의지해야 합니다.)
● 남은 산적으로 다시 턴작을 통해 차크라 및 체력 회복 후 3맵으로 넘어갑니다.
● 3맵 보스(만다)에서는 슬립만 걸어준 후 맵 가장 위에서 머리 공격은 피하시면서 슬립 효과로 잡습니다.
사쿠라의 버디 힐 + 인술로 버티면서 만다의 피가 조금 남았을 때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사소리는 오의는 3턴 슬립이지만 인술은 5턴 슬립이므로 오의가 아닌 인술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우타카타는 오의 -> 인술이 아닌 오의만 계속 모은 후 슬립을 지속적으로 걸어주면서 대 범위로 기본 공격을 겸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