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한 차일드로 직접 확인해본 특징입니다. (아쉽게도 5성은 없습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공유되는 특징이 추가되는 것 같은데, 가진 차일드가 많지 않아서 등급까지 분류하진 못하겠네요.
차후에 DB가 추가되면 참고합시다.
* 화속성 공격형: 출혈(지속 대미지)
* 화속성 방어형: 자신에게 적의 모든 스킬 대미지 방어, 보호막
* 화속성 회복형: HP가 가장 떨어진 아군을 즉시 회복
* 화속성 구속형: 적군 방어력 감소
* 화속성 보조형: 아군 공격력 증가
* 수속성 공격형: 중독(대상이 행동할 때마다 대미지)
* 수속성 방어형: 자신에게 적의 모든 스킬 대미지 방어, 방어력 증가
* 수속성 회복형: [가진 차일드가 없어서 차후에 확인하면 추가하겠습니다]
* 수속성 구속형: 적의 시간당 스킬 게이지 충전량 or 스킬 게이지 감소
* 수속성 보조형: 아군의 시간당 스킬 게이지 충전량 or 스킬 게이지 충전속도 증가
* 목속성 공격형: 기본 공격 연타, 대미지의 일정량을 HP로 흡수
* 목속성 방어형: 자신 또는 아군에게 흡혈 효과 부여
* 목속성 회복형: HP가 가장 떨어진 아군에게 보호막(추정)
* 목속성 구속형: 적의 약점 방어 감소(추정)
* 목속성 보조형: 아군에게 보호막
* 광속성 공격형: 적의 즉시 및 지속 회복 스킬 회복량 감소, 노말 스킬 연타 후 반사 효과 부여
* 광속성 방어형: 자신에게 분노 폭발(받은 대미지를 저장해서 1회 되돌려줌) 부여
* 광속성 회복형: HP가 가장 떨어진 아군 즉시 및 지속 회복량 증가
* 광속성 구속형: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공격력 감소 or 실명(공격 명중률 감소) 효과 부여
* 광속성 보조형: HP가 가장 떨어진 아군 HP 지속 회복
* 암속성 공격형: 무작위 적에게 대미지, 기본 공격 연타 or 노말 스킬 연타(방어 무시 대미지)
* 암속성 방어형: 자신에게 흡혈(일정 시간마다 공격시 HP 회복) or 자신 또는 아군에게 피해 반사 효과 부여
* 암속성 회복형: HP가 가장 떨어진 아군의 해로운 효과 회피율 증가(추정)
* 암속성 구속형: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 공격력 감소(추정)
* 암속성 보조형: 무작위 아군 크리티컬 공격 확률 증가 or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크리티컬 공격 확률 및 크리티컬 공격 대미지 증가
부족한 정리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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