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18편이 도착하여 사장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개발자노트에서는 이전 개발자노트를 통해 예고드렸던 격전지원과 신규 유닛, 시스템 개편 등 굵직하고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주셨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카운터사이드 개발팀입니다.
그간 업데이트 간격이 발생함에 따라, 신규 콘텐츠 및 캐릭터. 그리고 예고된 개편 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를 많이 보내 주셨습니다.
이번 개발자노트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및 개편되는 콘텐츠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신규 PVE 콘텐츠 - 격전지원
격전지원은 메인스트림 EP.4 클리어 후 월드맵에서 진행할 수 있는 시즌제 콘텐츠입니다. 각 시즌은 1주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일정 횟수 도전이 가능하고 추가 입장 자원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 개발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격전지원은 갑자기 발생한 강력한 적을 제압하기 위해 코핀 컴퍼니가 난입하는 컨셉으로, 통상적으로 도전이 가능한 <일반> <어려움> 난이도와 최고 수준의 도전을 요구하는 <악몽>까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됩니다.
난이도에 따라 보스 레벨 및 요구 작전능력과 더불어 전투 환경이 추가되어 전체적인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 개발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격전지원 첫 번째 메인 보스인 모더레이터는 현재까지 제조원 및 소속이 밝혀지지 않은 침식재해급 메카닉으로, 빠른 공격속도와 장거리 공격을 통해 특별한 공략을 요구합니다.
※ 개발중인 화면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 시즌별로 순환하는 각 보스에 도전해 높은 섬멸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격전지원의 목표이며, 시즌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의 컨셉, 숫자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섬멸 점수는 각 보스를 더욱 빠르게 클리어하거나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면 획득할 수 있는 점수로, 난이도에 따라 증가하며 보스 합산 기록에 따라 쿼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섬멸 점수 보상>은 해당 시즌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달성하면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다른 회사의 기록에 무관하게 획득 가능합니다.
<순위 보상>은 시즌 종료 시점에 달성한 기록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입니다. 해당 시즌 동안 달성한 섬멸 점수의 총합으로 경쟁하며, 순위에 따라 쿼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킹에 도달하면 순위 달성의 명예와 함께 조금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산까지 종료되면 일정 기간의 휴식 기간을 거쳐 다음 시즌이 시작됩니다.
격전지원은 각 시즌마다 보스 또는 전투 환경이 변화하며, 새로운 공략을 요구하도록 제작된 도전형 콘텐츠로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시즌마다 순위 보상뿐 아니라 섬멸 점수 보상도 초기화되며,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격전지원은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성장과 보상 수집의 수단이 되고, 최고 성장에 도달한 분들께는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다양한 공략을 공유하며 시즌 동안 높은 점수에 도달하고, 엠블럼 등 특별한 보상을 통해 명예를 드높이실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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