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Team COSIS / 시루(Siru)
[붕괴3rd] 엘리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슬래셔
레인저
파이터
매지션
어쌔신

    진화 총 정리!!(01/10 Update)  

    • 0.0
    • 0
    • 등록일 : 2013-12-27 17:22:36
    • 수정일 : 2014-01-17 13:02:14


    ●원제목 - 진화 공략이없길래..여러분들이 피와살을 (수정 14/01/10)

    덜이님의 진화공략에 여러분의 조언 하나하나를 덧붙여 완성도 높은 진화 공략이 탄생되었습니다.

    혹여 부족한 점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p.s 덜이님의 노력 덕분에 좋은 진화 공략이 완성되었어요 ㅎ 진심으로 감사해요 ^ㅡ^

         선물로 1,000 마일리지 쏩니다~! 슝~!



    진화란?




    기존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기존에 있던 능력치에서 2~5%씩 렙업마다 상승합니다.

     

     

     

    장비마다 최대레벨구간이 정해져있으며,

     

     

     

    장비는          현재레벨 /  최대레벨            표시하게 됩니다.


     




    장비 31~40- 최대레벨9


    장비 41~50- 최대레벨12


    장비 51~60- 최대레벨15




    60제 장비 최고성능은  최대장비레벨15X   최대증가량 5(%) = 75%

     

     

     





    진화 방법


    용어-

     

     

     

    진화업 : 기존진화장비를 클릭하면 진화를 다시 할수있으며,

     

                  이것을 하면 진화렙 최대구간과 증가량% 일정확률로 변동

     

     

     

     

    진화포인트 업 : 진화포인트를 구매 후, 진화무기에 포인트를 채워주며 레벨업

     

     



    우선 150젠으로 장비를 진화무기로 만듭니다. (타 장비진화는 비효율)


    진화무기가 되면   현재레벨0 / 최대레벨12(랜덤)   증가량 0% 로 시작합니다.


    여기서, 진화포인트를 사용해서 진화레벨업을 할수있지만, 초반에는 사용하지않습니다.


    진화렙업당 포인트는 5→10→15→20→25...... 늘어나게 됩니다.



    1. 진화 포인트는 배틀로얄로  얻을 수 있으며,  승리시 1개를 얻을수있다.     (1일 10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2. 진화 포인트 10개구매시 = 50ZEN


    3. 진화업을 하지않고 진화포인트 로 만 렙업시킬경우 장비에 최대레벨을 도달했으면 차후 최대레벨구간을 뚫을수없다.

        ( 0/9짜리를  포인트로만 업할시에  9/9 가되지만,  훗날 진화업을해도 9/12, 최대구간이 늘지않는다. )



    그렇다는 것은 초반에 진화업을 해줍니다.


    레벨 구간마다 진화업 비용이 다른데


    최초 150ZEN → 20ZEN → 40ZEN → 60ZEN → 80ZEN → ........


    진화를 통해서, 초반에 %와 최대구간을 늘립니다.

     

     

     

     

     

    (추가)

     

    진화업시 일정량에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이정도 진화포인트로는 렙업을 하지 못할 시기가 옵니다.

     

     

     

    이때는 진화포인트를 따로 구매하거나, 배틀필드로 모아둔 진화포인트를 투자하면서

     

     

     

    진화레벨을 올려줍시다.  

     

     

     

    그래도 증가량 %는 변동 됩니다.

     

     

     

     

     

     

    - 무조건, 진화업이아니라 진화업 1번 한후,  렙업은 진화포인트로 업.

     

     

     

     

    - 이 방법은 최대구간을 늘리실분은 안쓰셔도 되나,  이미 최대구간이지만 증가량을 올리고 싶으신분들은 쓰시면 됩니다. 



    예시) 60제 1/11 2% 장비를 진화업 시 발생하는것.


    ① 2/11 5%= 진화업을 통한 3% 증가. 포인트로만 UP 시 최대32% (기존2%+30%)

    ② 2/15 7%= 진화업을 통한 5% 증가. 포인트로만 UP 시 최대72% (기존2%+70%)

    ③ 2/11 4%= 진화업을 통한 2% 증가. 포인트로만 UP 시 최대22% (기존2%+20%) 





    PS_ 한번 오른 증가량%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1/15 = 5%  →  2/15 = 7%(X)      증가량5%에서  렙업시 2~4%는  추가되는 경우는 없다는 말)

                    

                     →  2/15 = 10%(O)





    기타 답변 .





    ① 최대치가 안늘어나요. (일정확률이기 때문에 어느 한계치에서 안올라간다고 느낄때가 있음. 그러나 오름)



    ② 희생(★ 개수 늘리는 짓) 이 먼저냐, 제련이 먼저냐, 진화가 먼저냐.


    (라면 끓일때 물(장비)에 스프가 먼저냐, 면이 먼저냐, 후레이크가 먼저냐)

     

     

     

    (# 진화작 하시는분은  진화로 증가량% 맞춘후에,  제련/희생을 하면된다.)




    ③ 진화했을시, 처음 5%인데 계속 가야하느냐.


    (최대치 또한 MAX가 되면, 진화업은 이제 하지않고, 진화포인트로만 작업한다.)

     

     

     

     

     

     

     

    ④ 기존 증가량도 변동이 되나요?

     

     

    EX) 5/15 10% (레벨 1-5  증가량 2%)       기존에 적용된 증가량은 변하지 않으며,

     

                                                             앞으로 얻을수 있는 증가량은 변동될수있습니다. 

     

     







    두줄 요약. (과금러/쩔러)


    1. 초반에 진화업으로 4~5%, 최대구간 늘린후, 진화 포인트를 이용해 진화


    2. 희생이든 강화는 암거나 먼저하셈.







    두줄 요약. (무과금러)


    1. 경매장에서 사기


    2. 골드 환전해서 ZEN으로 만든후 (과금러/쩔러 요약보기)







    기타 댓글 참고하고 참고되는게 있으면 일주일마다 업데이트 할게요.



    이상   덜이입니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0.0

    0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12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10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06건 l 1/1 페이지
    • 닉네임
      Level 28 홍연s   신고 2013-12-27 빙고 ㅎㅎ ㅁㅁ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하잉ㅋㅋ
      1
    • 닉네임
      Level 01 메마른이마   신고 2013-12-27 진화 만땅한걸 페어리 희생을 하면 진화 만땅한것이 사라지는건가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진화한상태에서 희생해봣는데
      안사라져요
      0
    • 닉네임
      Level 34 초보슬레   신고 2013-12-27 정말좋은 공략이네요 감사드립니다 ㅎㅎ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줏어들은걸로..
      0
    • 닉네임
      Level 34 초보슬레   신고 2013-12-27 ㅇㅅㅇ? 무슨뜻이조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게시판에서 이것저것 모아담아서
      풀이햇다는거죠ㅎ
      0
    • 닉네임
      Level 34 초보슬레   신고 2013-12-27 그거라도 총정리자나요 ㅋㅋ 수고하셧어요 ㅎ
      1
    • 닉네임
      Level 01 GM나연   신고 2013-12-27 진화포인트는 그 매일 배틀로얄로만 얻을수가 있는건가요?
      그리고 포인트 몇당 예를들어 1/12에서2/12 로 될수있나요..??
      부탁드립니다!지식인님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무과금러는
      배틀포인트로얻을수잇구요
      100정도면 5~6 까진가는거같아요
      더갈수도잇구요
      0
    • 닉네임
      Level 01 GM나연   신고 2013-12-27 젠으로는 얼마인가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현재 6에서 7가는데    25포인트
      100포당 400젠
      6에서 7가는데  진화업시  140젠
      올라가는 포인트는 랜덤
      0
    • 닉네임
      Level 01 메마른이마   신고 2013-12-27 그리고 0/12 이렇게 되어있을때 또 진화업을 계속하면 15까지 올라갈수있나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이게아직 부족한데..
      일단 최대치가 15 인거같은데..
      확률적인지 아니면 장비마다
      막히는 구간이잇는지  자세히 모르겟네요
      0
    • 닉네임
      Level 01 메마른이마   신고 2013-12-27 최대치 12에서 한 3번은 진화업했는데~더이상 안올라감~

      전 다행이 5프로씩 차서 12했을때 60퍼~ㅋ

      짐 5인데 25퍼니까 맞죠?ㅋ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네 맞아여
      확률적으로 최대구간이 늘어나는거같네요
      일단 15까진잇더라구여
      1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진화레벨은 12가 마지막인걸로 알고 있어요..

      진화레벨당 포인트 숫자는 10 15 20 25 이런식으로 진화레벨마다 포인트가 다르고

      희생해도 진화는 남아있어요

      덧붙이자면 1/4 상태로 진화가 생성된 경우 진화업으로 최종 진화레벨을 올려줘야하는데

      이때 진화레벨에 따라 진화업에 들어가는 젠이 틀려져요

      진화레벨이 1인경우 1회 진화업에 드는 젠은 20, 진화레벨2에서는 40, 진화레벨3에서는 60 ...

      진화업을 했다고 해서 최대진화레벨이 100%오르는건 아니고 실패할 때도 있음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감샤
      그리고 진화렙이 14까진본거같고
      얼핏 15도본거같은..
      이루힌님이 14네용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진화최대레벨이 낮을때는 진화업으로 뚫어줘야하는데 진화업 했을때

      아이템마다 최대진화레벨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진화업을 해도 최대레벨이 안오르고 진화 포인트만 올라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 포인트가 올라서 진화레벨이 오르고, 진화레벨이 올라가면서 들어가는 젠이 많이 들어버리는 현상이 발생함..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초반에 2~3퍼면
      진화포인트업보다
      4~5퍼를  노리는 진화업으로
      초반에쌀때 올려주는게 유용한듯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최대치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도 몇번 해본게 아니라서..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의견 감사며 ㅎ
      0
    • 닉네임
      Level 01 메마른이마   신고 2013-12-27 혹시 몇성 몇까지라는게 있는거 아닐까요??15나올라면 7성은 되야 하는거 아니에요??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그럴수도 있을듯..?!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3성짜리가 일단 12까지갓으니..
      애매하네요..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제가 지금 4성짜리 무기를 진화하는건데.. 8이 최대치라 하면

      5성짜리는 10이 최대치가 되겠네요..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그럼 이건 아니네요... ㅎㅎ 확률인듯...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삼대째귤농사   신고 2013-12-27 제가 지금 30렙 무기를 진화시키려고 했는데 진화업으로만 현재 4/8에서 최대치가 안오르네요..

      4%로 시작해서 진화업하다보면 5%될까해서 했는데 여전히 4%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아마 30장비는 9가끝인거같아여
      0
    • 닉네임
      Level 01 테트라그라   신고 2013-12-27 최대치까지는 진화로 올려야하는건가...근데 올려놨는데 진화렙10정도에서 막히고 하면 좌절할듯...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돈x랄 ㅜㅜ
      0
    • 닉네임
      Level 28 홍연s   신고 2013-12-27 맘먹고 작할려면 진화할때 4% 이상 안오르면 포기하고 무기처분하고
      다시 만들어야함....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빈곤한..  3퍼라도 쓰고싶은
      0
    • 닉네임
      Level 01 GM나연   신고 2013-12-27 베스트글 축하드려요 ^,^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알림덕에찾응 ㄱㅅ
      0
    • 닉네임
      관리자 『로스팅』   신고 2013-12-27 베스트글 인증~!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우왕 공지다공지
      0
    • 닉네임
      Level 22 희왈희왈   신고 2013-12-27 그....무기 7성띄운다음에 진화무기로 맨첨으로 딱만들고.. 그담에  그기에붙은 진화레벨이 낮다면 진화레벨 높이는것도 진화업으로하는건가여? 그리고 이해가안되는게 ... 레벨을 진화업으로 높였는데...  퍼센트가 낮다면..퍼센트조정을해야되자나유 퍼센트조정도 진화업으로 하는거면... 움... 최대레벨이 높아지긴해도 떨어지지는않는다는건가여?  두개 동시에진행되는건가.. 
      퍼센트는 무조건 1레벨 올릴떄마다 변경되는건가여?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질문에 대답은  네.  .. 다맞는말
      최고치를원하면 처음 진화시 5퍼면
      진포로 진화시키면되지만
      최대치가아니라면  진화업을 해아것죠
      0
    • 닉네임
      Level 01 hrang   신고 2013-12-27 진화업. 12까지하는데 500-550 포인트정도 들어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감사..
      그리고절망..
      아ㅡㅡ개많이드네..
      0
    • 닉네임
      Level 01 겸딩현   신고 2013-12-27 이런건 진작에 올리셔야죠!!!!!!!!!!
      내 7성 세트무기 ㅠㅠㅠㅠㅠㅠㅠ흐아 망...
      그때 350에 팔아버렷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7 저도 350에 님이왜파는지궁금햇엇는디..
      단순갑부신줄..
      0
    • 닉네임
      Level 01 겸딩현   신고 2013-1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걸 알려줫어야죠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한둥둥   신고 2013-12-27 평새진화할일없을듯...ㅜㅜ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진화템을사실지도..
      0
    • 닉네임
      Level 01 챤셀   신고 2013-12-27 진화업이란걸로 약 진화랩 15까지 진화가능한데

      그도중에 진화를 5까지뚫고 5진화를 해버리면 최종진화로 취급

      그후 진화업이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1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소중한의견 ㄱㅅ
      0
    • 닉네임
      Level 01 완소제노5   신고 2013-12-28 무슨 말씀이신지 전 모르겟다는.. 무과금러라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 .........  무과금  입장이 참..
      0
    • 닉네임
      Level 01 ㄴㅁㄴㄴㄷ   신고 2013-12-28 한마디로 처음 진화해서 5퍼면 진화 포인트로 아니면 진화로 최대한 높은 퍼센트를 맞춰라 이말인가.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28 빙고
      0
    • 닉네임
      Level 01 챤셀   신고 2013-12-29 진화업 관련인데요

      최종인 15까지 뚫은후 진화업이남아있습니다

      이때 원래2퍼씩올랏는데 두번진화업(최고수치15에서 )을하고

      진화를해보니 4퍼가올랏습니다 즉

      최고수치까지뚫은후 진화업을 또할시 진화로인한 수치가 올라가는듯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감샤
      0
    • 닉네임
      Level 01 히메라   신고 2013-12-29 꿀팁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땡큐..
      0
    • 닉네임
      Level 20 대승이요   신고 2013-12-29 아 난 왜 무슨말인지 몇군대를 모르겠지ㅋㅋ
      1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지적해주신다면 수정하겟습니다ㅜ
      0
    • 닉네임
      Level 01 아이스★서나   신고 2013-12-30 그래서 진화를 하고 강화하고 희생해서 별등급 올리란소리에요?
      대체 뭐가먼저란 소린지ㅜㅜ 이해가안감
      다른건 이해했는데 기타질문이 먼말인지..;;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암거나하든 자기맘대로라는..
      0
    • 닉네임
      Level 01 최군임돠   신고 2013-12-30 음 그러니까 ..
      60제면 15가최대인데 9가나올수도있다 그럴땐 과금을 이용해서 지르면 최대치까지 뚫릴수있다,
      3~5%가 나오는데 첫번째 4~5%가되면 작을해라
      최대치까지 이미뚫려있고 첫번쨰에 4~5%가 나왔다면 배틀포인트로 작해라 이말인가요?
      제가 잘 이해한건가용???ㅠㅠㅠㅠㅠ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ㅇㅋ
      0
    • 닉네임
      Level 01 콩밭에는   신고 2013-12-30 진화업시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2퍼로 진화 5단계인데
      젠으로 진화업으로만해서 5단계인데
      2퍼에서 변화가없네요... 11단계까지있는데 11단계까지 진화업눌러도
      계속 2퍼일려나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운이지만 바뀔수도잇지만
      계속쓰실거면 잘결정하세요.
      보통진화해보고 망하면 다른걸 대비해서
      구하드라구요
      0
    • 닉네임
      Level 01 체용   신고 2013-12-30 처음에 5투자해서 진화 됫을때 2퍼 올라가잖아요
      진화업하면 그 2퍼가 올라가나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0
      0
    • 닉네임
      Level 01 아델린   신고 2013-12-31 이걸 먼저 봤어야 되는데 8/8은 웁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1 아.. ㅜㅜ
      0
    • 닉네임
      Level 01 공주예진   신고 2013-12-31 제가 45제무기를 진화시켰는데 첨에  1/6 3%가나왔는데 진화업을 계속시켜서  4/11 14% 가 됬어요 근데 3업에서 4업될때 5%로가 올랐는데 최고치늘릴려고 진화업해도 5%에서 그밑으로 떨어지지않나요? 안떨어지면 계속 최대치로늘릴려고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1 5퍼되신거맞고 안떨어집니다.
      최대레벨뚫으셧으면  진화포인트로
      업해쥬세요
      0
    • 닉네임
      Level 01 유유uu   신고 2013-12-31 5성에서 6성으로 희생시켜서 갈려면 페어리 몇개정두,, 1성짜리로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3-12-31 운이에요
      한번에 될수도잇고 안될수도잇고
      0
    • 닉네임
      Level 01 두둠두둠잉   신고 2013-12-31 난왜무슨말인지모르겟냐 ㅠㅠ ㅠㅠㅠ...랩은 47인데 모르겟당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공주예진   신고 2013-12-31 제가  1업부터 6업까지 진화업으로업시켜봤는데 어느일정 번수지나면 퍼센트는오르는데 최대진화횟수는 안증가하는듯
      0
    • 닉네임
      Level 01 노란문어   신고 2014-01-01 비밀리플입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1 2렙에 진화공격력 4퍼라는거는
      1렙당 2퍼로 최소치고 45제템같으니
      스타트는좋지않네요
      0
    • 닉네임
      관리자 『로스팅』   신고 2014-01-01 덜이님 많은 유저분들이 충분히 읽과 의견을 적어주신거 같아요 ㅎ추가적인 내용이나 유저 의견을 종합하여 업데이트시 말씀주시면 다시금 공지로 올려드릴께요 ^^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1 넹 넹 넹
      0
    • 닉네임
      Level 01 suno   신고 2014-01-06 무과금러 = 경매장에서 사기

      요게 진리네요 ㄳㄳ
      0
    • 닉네임
      Level 01 제노웅이   신고 2014-01-07 페어리 희생시 1성에서 2성 올라갈때 공격력 랜덤이라고 들었는데 최대 얼마나 올라가나요??
      0
    • 닉네임
      Level 01 2Vv2   신고 2014-01-07 분명 좋은정보는 확실한데 무슨말인지 잘모르겠네요 휴 ㅠㅠ
      0
    • 닉네임
      Level 01 덴들라이언   신고 2014-01-08 진화 업 할때 그 구간에서 한번만 해주면 되는 건가요?
      예를 들어서  4단계면 처음에 한번 진화 업 해주고  나머진 포인트 투자 해도 %가 오르나요? 아니면 포인트 투자10 이후 남은5를 100젠으로 진화업 시키는 건가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8 네  그구간 한번ㅎ
      0
    • 닉네임
      Level 01 덴들라이언   신고 2014-01-08 감사합니다^^ 찾아서 답 남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0
    • 닉네임
      Level 01 하이훙   신고 2014-01-09 ㅠㅠ60제짜리를 진화시키면 최대레벨이 무조건 15가되는건가요?
      아니면 최대레벨이 13이되엇을때 15로 다시 만들수가잇나요?

      정말 죄송합니다... 진짜 눈잘뜨고 읽엇는데 이해가 안되서 .....ㅠ.ㅠ.ㅠ.ㅠ.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9 13
      14  구간에서 많이막히시는 분들도싯으며

      15까지가 최대치이며
      일정확률로 열리게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충고   신고 2014-01-09 정말 죄송한데 이해하기가 힘듬 ㄷㄷ... 그러니까 무기를 젠으로 시켯는데 예로 1/6 2퍼 가 나왓다 그럼 우선대치하고 퍼센트를.올리기.위해 진화를.더 해준다 해줘서 1/12 5퍼를 맞춰주라는 뜻인가여 그리고  지금 이게 7/11 14퍼일 경우 이경우는 머 저기 지금 잇는 퍼센트 수치는 진화를 해서 안 바뀌는거져? 14인데  7/12  35퍼 머 이렇게 저가 무과금이라.이해를 못하는거 일수도 ㄷㄷ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9 1. 1/6  2퍼가 나왓다면.  진화시에  2/6(최대구간은늘어날수있습니다)  퍼센트는 기존 2퍼  + 2~5퍼가
      추가로붙습니다.

      2.  7/11  14퍼인경우  최소퍼센트만 붙은것이므로.
      진화를해도 기존에 잇던 14퍼는 변하지않고.. 추후
      붙는 퍼센트는 변동될수있습니다.

      3. 진화업을해도  14퍼  자체가  35퍼로변동될수 없습니다.
      0
    • 닉네임
      Level 01 2Vv2   신고 2014-01-09 진화업이뭔가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9 진화업 :  기존 진화장비를 클릭하면

      진화를 다시할수잇는데 ,  이것을하면

      진화렙 최대구간과  증가량% 일정확률로변동
      0
    • 닉네임
      Level 01 2Vv2   신고 2014-01-09 진화방법 3번내용이 잘이해가 안되네요ㅜㅠ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09 진화업을 하지않고  진화포인트로만  렙업시켜서
      장비에 최대레벨을 도달햇으면..

      차후  최대레벨구간을  뚫을수없다는.
      0
    • 닉네임
      Level 01 2Vv2   신고 2014-01-09 감사합니ㅏㄷ!!!!!!!!제가초보라서 ㅋㅋㅋㅋ정말좋은글이네요 엄청 도움 되엇습니다 ㅋ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1 뭔또라이같은소리여   신고 2014-01-12 ㅇㅅㅇ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12 닉 저격ㄷㄷ
      0
    • 닉네임
      Level 01 현관합체   신고 2014-01-12 비밀리플입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12 네네
      0
    • 닉네임
      Level 01 나오늘빵빵   신고 2014-01-13 진작에 보고할껄 나중에야 헝앱가입하고봤네요
      자세한설명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13 읽어줘서감사합니다~
      0
    • 닉네임
      Level 01 밍쿠。   신고 2014-01-13 무과금러는 그냥 경매장에서 진화된걸 사는게 진리라던데..
      사실인가요?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13 진리보다는 선택ㅎ
      대신  퍼센트가 낮은게많죠
      0
    • 닉네임
      Level 01 지훈아범   신고 2014-01-14 5성 진화레벨 4인데 6성만들면 변동되나여 ??
      0
    • 닉네임
      Level 01 덜이   신고 2014-01-14 별갯수는 상관없음ㅎ
      0
    • 닉네임
      Level 01 메츠류   신고 2014-01-22 우와..감사합니다. 엄청난 정리에 질문들까지 하나하나 다 답변해주시네요...꾸벅
      그럼저도 질문할게요 레어도(별)이 높을수록 아이템의 기본수치가 높잖아요  그리고 희생으로 레어도?등급? 을 높일수 있고요 그렇게 희생하면 기본능력치가 올라가요?
      그리고 본문에서 희생이나 강화 둘중에 아무거나 먼저하셔도 된다고 하셧는데 첫질문이 맞다면 이미 강화를 해논 아이템은 능력치가 더이상 올라가지 않나요? 3성 무기를 예로들어서 기본공이 500일때 강화를 시켜서1000을 만들엇어요 여기에 희생을 시켜서 4성으로 만들면 기본공(500)이 올라가서 그 올라간기본공으로 강화수치가 적용되나요?
      0
    • 닉네임
      Level 01 제노니아김동해   신고 2014-02-08 궁금한게있는데요
      무기공격력 100 진화퍼센트30%일때
      무기공격력 + 진화퍼센트 30% = 공격력100인가요?
      무기공격력+ 진화퍼센트30% = 공격력130이 되는건가요?
      궁금합니다...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77 [잡담]수수료 제기랄. 실수령 500만골드로 메.. (4) 2013.12.29 169
    76 [잡담]이벤트중에 이거아시는분 (2) 2013.12.29 108
    75 [잡담]저 언제렙업되는거죠 (5) 2013.12.29 95
    74 [잡담]허허 무기가좋아야 만렙을가는건가 (1) 2013.12.29 102
    73 [잡담]세트템질문 2013.12.29 96
    72 [(구)질문]세트템 2013.12.29 78
    71 [잡담]경매장을보면서 (2) 2013.12.29 161
    70 [잡담]재벌이시네.. (8) 2013.12.29 268
    69 [잡담]고룡 판당  5.5받으면서 (14) 2013.12.29 259
    68 [잡담]60제템 사려고 골드버는데 (2) 2013.12.28 114
    67 [잡담]옵션개구지지만.. 2013.12.28 53
    66 [잡담]열심히 골드벌어서 (13) 2013.12.28 156
    65 [자랑하기](이벤트)너의스펙을보여줘 (6) 2013.12.28 104
    64 [잡담]무기들욀케비싼거야 (2) 2013.12.28 182
    63 [공략&팁]카드뒤집기 (4) 2013.12.28 1,394
    62 [잡담]sp흡템이 자주보이네.. (2) 2013.12.28 177
    61 [잡담]머지 어디서자꾸 길드가 샘솟는거지 2013.12.27 105
    60 [잡담]겨우 55됫네.. (4) 2013.12.27 186
    59 [잡담]용암몰이가뭐죠 (5) 2013.12.27 378
    58 [잡담]ㅇㅣ망할놈에  카톡겜 친구차단아는법 (1) 2013.12.27 312
    57 [잡담]파티개편은 곧추가될거같지만 (7) 2013.12.27 222
    56 [잡담]만약 암흑상인은 뭘팔까요 (6) 2013.12.27 223
    55 [공략&팁]진화 총 정리!!(01/10 Update.. (106) 2013.12.27 45,765
    54 [잡담]이벤트구나.. 2013.12.27 82
    53 [잡담]샤랄라 (4) 2013.12.27 58
    52 [잡담]이야.ㅈ부잔가.. (3) 2013.12.27 263
    51 [잡담]13채널에 기운을받아 2013.12.27 71
    50 [잡담]메지션  패치만고치면 (1) 2013.12.27 268
    49 [잡담]오.. 1분대진입.. 2013.12.26 84
    48 [잡담]닉끝에 :D  이거붙은님들 (3) 2013.12.26 234
    1 2 3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와룡삼국 와룡삼국
    • 더프레이 더프레이
    • 가디언 삼국지 가디언 삼국지
    • 종말도시 종말도시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노아의심장 노아의심장
    • 수라의 서 수라의 서
    • 웅재삼국 웅재삼국
    •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 앨리스 픽션 앨리스 픽션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WD 2TB 외장하드 블랙
    200밥알

    휴대용 넥밴드 목 선풍기
    100밥알

    브리츠 사운드바/스피커
    100밥알

    애플 아이패드 9세대 WIFI 64GB 그레이
    500밥알

    제2의 나라 30,000원권
    33,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초신성의꿈

    맘모스피자

    porat

    고양이커피

    고양이커피

    수수마니

    수수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