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도 레벨이 4에서 5로 안 올라가요
-3성 부터 호감도 레벨이 5 이상으로 올라갑니다
캐릭터에게 경험치 물약이 사용이 안돼요 / 캐릭터 레벨이 안 올라가요
-캐릭터 최대레벨은 계정 레벨에 비례하여 갱신됩니다
캐릭터 배치 어떻게 바꿔요
-배치 순서는 정해져있고 변경할 수 없으니 공략 참고 바랍니다
필수로 키울 캐릭터 추천해주세요
캐릭터 장비 강화시켜도 되나요
-7랭크 까지 강화를 안하거나 1성까지만 강화해서 사용하시는게 그나마 효율적입니다 어차피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 레벨이 중요합니다
캐릭터 랭크업할 때 장비 강화 유무에 따라 차이가 있나요
-없는데요
캐릭터 장비 전부 강화했는데 랭크업 시켜도 되나요
-해당 캐릭터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른데, 유이 등 회복 캐릭터를 예로 들자면 회복량 아이템이 없어지는 구간이 있을경우 오히려 랭크업을 안하는게 이득일 수 있습니다
캐릭터 다음 랭크에서 착용하는 장비는 어떻게 보나요
-캐릭터를 눌러보시고 왼쪽 캐릭터 초상화를 눌러보시면 다음 랭크에 착용할 수 있는 장비가 표시됩니다
협동전(멀티)에서 스킬 애니메이션 어떻게 꺼요
-못 꺼요
스킵티켓 마구 써도 되나요
-아무렇게 써도 상관은 없는데, 오래걸리는 맵 위주로 쓰시고 쉬운 맵은 왠만하면 수동으로 돌리셔서 어느정도 소모를 억제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태미너 회복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6분에 1씩 회복됩니다
하우스 가구 레벨이 더 이상 안 올라가요
-플레이어 10/20/30/40/50/60/70/75/80 레벨마다 가구 레벨 최대치가 1씩 올라갑니다
하우스에서 스태미너 추가적으로 얻는 가구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난이도마다 던전 최초 클리어시 가구가 증정됩니다
쥬얼은 어디에 사용하는게 좋나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는게 가장 좋은데, 효율적인 쥬얼 소모의 경우 하루 3회 스태미너 구매를 하시고 최대한 모으셨다가 한정 캐릭터 출시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쥬얼(보석)로 스태미너 구매하는 가격이 어떻게 변하나요
-3회까지 40쥬얼. 6회까지 100쥬얼. 15회까지 180쥬얼. 그 후부터는 250 쥬얼씩 소모합니다
상점에서 마나로 살수있는 경험치 물약은 사는게 좋나요
-정제석은 필요할 경우 구매해도 무관하며, 포션은 정시를 기준으로 6시간 마다 리셋되는데 후반 프레나에 있어서 최소 15명의 캐릭터를 육성해야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구매해주는게 좋습니다
스토리 하드를 꼭 돌아야 하나요
-거기 말고 일정하게 파밍가능한 조각 수급처가 없습니다
스태미너를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쥬얼로 스태미너를 구매하여 999로 만들고나서 길드 하우스에 있는 스태미너를 받으면 선물함으로 14일의 유통기한이 걸리면서 선물이 옵니다 2배 이벤트 전에 그런식으로 모을 수 있습니다
★1~2개로 클리어했는데 보상에 변화가 있나요
-없습니다
아레나 이겼을때 쥬엘 못받을때도 있나요
-최고순위 갱신만 줘요 추후에 아레나 초기화하면서 최고순위 갱신도 초기화됩니다
여신석 상점에서 없는 애들이 있던데 기준이 뭔가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들을 기준으로 여신석으로 조각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신석으로 누구 사주는게 좋나요
-조각 수급처가 없는 한정 캐릭터에게 몰아서 주는게 좋습니다 그 외에는 쥰,이리야,쿄우카 등 성능이 우수하다고 평가된 캐릭터들 위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던전 코인으로 누구 사는게 좋나요
-노조미3성=유카리2성->마호3성-> 순으로 사는게 좋고 그 다음으로 끌리시는대로 하시면 되는데, 필자의 경우 노조미를 추천합니다
아레나 코인으로 누구 사는게 좋나요
-모니카3성->타마키3성-> 순으로 사고나서 원하시는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P아레나 코인으로 누구 사는게 좋나요
-미야코3성-> 순으로 사고 그 후에 자신의 성향에 맞게 원하는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카오리3성,안나,하츠네 등)
클랜 코인으로 누구 사는게 좋나요
-마코토 말고 살거 없습니다
클랜 아이템 기부 언제 초기화 되나요
-밤 12시입니다
콧코로, 이리야 앞으로 이동하는 기술 도중에 기절 걸리면 자리 고정되는데 버그 아닌가요
-버그가 아니라 의도된거라고 합니다 참고로 투사체 공격은 오히려 피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라운드 끝나고 다음 라운드가면 버프가 계속 유지 되나요
-유지 안합니다
캐릭터가 죽기 시작하면서 스토리 진행하기 힘든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에 맞춰 조합에 변화를 주거나 캐릭터의 장비 또는 레벨등 스팩을 올려서 밀면 됩니다
캐릭터가 죽어서 별을 1~2개 받았는데 보상은 차이가 없나요
-차이 없습니다
리셋은 언제되나요?
-마나상점 등을 제외한 모든 컨텐츠는 새벽 5시에 리셋됩니다
협동전 하드 보스까지 못 잡을거 같은데 그래도 도는게 좋나요?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만 잡는 경우 노멀보다 보상이 더 좋습니다
협동전 장비 아이템 드랍 기준이 뭔가요?
-암굴을 기준으로 순서대로 전열 위주 장비, 중열 위주 장비, 후열 위주 장비를 드랍합니다
캐릭터 추가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15일에 1명씩 추가되며 3성 2성 돌아가면서 추가 됩니다
2배 이벤트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해당 달을 기준으로 탐색(33%) > 던전(33%) > 퀘스트 노멀(22%) > 퀘스트 하드(11%) 정도로 진행됩니다
IOS(애플) 사용자는 쿠폰을 어떻게 입력하나요
-메뉴 -> 문의 -> 도움말 에 들어가고 나서 아래로 내려보면 쿠폰과 관련된 사항이 있습니다
회복량 상승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수치가 %로 취급됩니다 (60증가 =>160%로 적용)
ㄴ도트 힐은 회복량 상승에서 제외됩니다(아키노 등)
ㄴ실드는 회복량 상승에 영향받지 않습니다(쥰-인페르노 실드 등)
TP상승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해당 캐릭터가 받는 모든 TP 회복에 %로 증가합니다
TP 소비 감소는 어떻게 적용 되나요
-UB 사용 후 %에 비례하여 TP게이지에 남습니다
행동속도 증가는 어떻게 적용 되나요
-(1 / 행동속도 증가량)로 적용됩니다. 콧코로 행동속도 증가가 20%라도 실질적으로 17%로 적용됩니다
버프, 디버프는 서로 중첩이 되나요
-행동속도 버프를 제외한 버프는 서로 중첩이 됩니다. 디버프의 경우 방어력이 0 아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ㄴ행동속도 버프의 경우 늦게 쓴 버프가 먼저 쓴 버프를 덮어버립니다 행동속도는 버프와 디버프가 서로를 덮어버립니다
크리티컬 계산식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크리티컬 발동시 모든 데미지가 2배로 적용되며 보편적으로 (크리티컬 / 20)의 확률을 지닙니다
회피 계산식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회피확률 = 1/(1+100/(회피스텟-명중스텟))
ㄴ 회피 50 = 회피 33%
ㄴ 회피 100 = 회피 50%
데미지 계산식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데미지 = 공격력 / (1 + 방어력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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