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한판 일정 4/22~5/6

종말의 배틀그라운드 완전정복 (첫걸음부터)   +50

  • 5.0
  • 3
  • 등록일 : 2022-07-03 21:07:28
  • 수정일 : 2022-07-03 21:19:49
우리 커뮤니티에선 이미 훌륭한 종말의 배틀그라운드(이하 종배그) 공략이 있습니다. (링크 ☜ 클릭)
저 또한 해당 공략&팁 작성자님의 글을 참고하여 돌고 있는 만큼 본 공략글을 읽고 덱을 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필자가 이 글을 쓰게된 계기는 '완전정복'이라는 문구에 관하여 약간의 아쉬운 부분이 있기에 이를 보충하고자 본 공략&팁 글을 쓰기로했습니다.
먼저, 사실 종배그 스테이지를 도전해볼만한 유저의 수준은 [우주편 3장&신레전드 1장 클리어]가 권장되며, '최소한' [우주편 1장+대광란 획득]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진입 장벽이 만만치 않은 스테이지이며, '종말의 배틀그라운드 완전정복'의 본 공략&팁 작성자님의 글은 엄연히 따지자면 상급자, 즉 [우주편 3장&신레전드 1장 클리어]가 전제된 공략&팁 글이며, 이제 막 종배그를 도전하고자 하는 유저들의 경우 울슈레 캐릭터 풀(pool)이 풍족하다면 상대적으로 낮은 유랭 및 진행 상태에서도 도전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유저들도 있습니다.
따라서, 분명 참고할 거리가 많은 공략&팁이지만 상대적으로 고려되지 못한 울슈레 캐릭터 풀이 부족한 유저들을 위하여 필자는 본 공략&팁을 작성하여 내용을 보충하고자 합니다.

먼저 밝혀야 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 저는 가장 낮은 커트라인(무과금, 노울레) 플레이에서부터 스테이지 클리어-공략 방법에 관하여 서술합니다. ※
※ 언급한 스테이지 클리어-공략법은 제가 독창적으로 창조한 것이 아닌, 참고한 영상의 플레이어들이 고안해낸 방법임을 밝힙니다. ※
※ 따라서, 본 공략&팁 글은 스테이지 클리어 영상을 여러분들과 함께 시청하며 어떠한 캐릭을 활용하면 좋은가에 관하여 설명을 하는 공략&팁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무과금(無課金) 편성
: 고려할 사항은, 무과금 편성은 최대한 뽑기 캐릭터가 없을 때 이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기본 캐릭터 20+90렙(우주편 3장 클리어), 네코 프랑켄 슈타인 베어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이하 '네프베'-어두컴컴 늪바닥네코쿠마), 러브 소바러브소바 냥코(롤링데드치어리더 냥코) 등 특정 캐릭터가 요구되며, EX 캐릭터 3단 진화(울프와 우루룬고양이 냥미 구 레전드 레벨 1 올 클리어, 진화의 고대 개다래 열매 스테이지 노가다)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스펙이 요구되는 만큼 상당한 계정 스펙이 요구됩니다.
이 점을 유념해두고 영상 및 설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첫 번째 방법 (3고방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
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타임머신 고양이대광란의 고양이 섬
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냥코 익스프레스각성의 고양이 무트각성의 나비와 우루룬러브소바 냥코
(0:04~ 첫 번째 스테이지 / 1:40~ 두 번째 / 2:43~ 세 번째 / 3:41~ 네 번째 / 6:51~8:53 마지막 스테이지)


2) 두 번째 방법 (2고방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 2크리러브소바 냥코고양이 폭풍)
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대광란의 고양이 섬타임머신 고양이
러브소바 냥코고양이 폭풍각성의 러블리 냥비각성의 고양이 무트각성의 나비와 우루룬
(구간 별로 영상이 분할되어져 있고 明暗으로 2분할되어진 점 참고;
첫 번째 방법과 마찬가지로 네 번째 맵에서 클리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3) 세 번째 방법 (2고방, 풀본능 다크 라이더다크 라이더, 젤리피쉬고양이 젤리피쉬 투입)
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대광란의 고양이 섬다크 라이더타임머신 고양이
고양이 젤리피쉬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러브소바 냥코각성의 나비와 우루룬각성의 고양이 무트


▶ 세 가지 영상에서 공통되는 캐릭터 및 특징을 설명하겠습니다.
공통사항: 2고방, 좀비킬러 캐릭터(네프베), 대광란 섬(딜탱 및 빨간 적 대항), 타임머신 고양이(-- 대항 양산 딜러),
크리티컬 캐릭터(러브 소바), 속공캐(각성 무트-각무), 우루룬(올라운더-장기적인 라인전 및 인식 사거리 450의 대형 딜러)
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대광란의 고양이 섬타임머신 고양이
러브소바 냥코각성의 고양이 무트각성의 나비와 우루룬
최소한 2~3개의 고기 방패를 운영해야 합니다. 이유는 바로 네 번째 暗(암)에서 등장하는 오징어튀김이 '개체 공격'이기에 다수의 고방을 운영하여 아군 딜러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네프베'와 '각무'를 사용하여 두 번째  좀비 맵에서 좀비가 버로우 타는 동안에 속공으로 성뿌할 수 있습니다. (기타 좀킬-좀비 대항 캐릭터들 사용해도 무관: 고양이 마스터고양이 빨래봉 등)
특히 크리티컬 캐릭터는 바로 첫 관문인 초메탈 하마양과 악명 높은 마지막 暗 스테이지의 메탈 바다레오파드 처리를 위해 필수적으로 채용해야 합니다.
그 외 '교수님' 및 왕부리새 대항 딜탱 및 블랙 빠옹-쿠로사와 감독-에이리언 맵에서 대광란 섬 자체의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딜탱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에이리언' 스테이지(세 번째 明과 暗 스테이지)는 우주편 3장까지 클리어하고 보가다를 충실히 해냈다면 에일 대항 캐릭터를 필수적으로 편성하지 않아도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기타 나머지 2칸 편성: 3고기 방패(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꼬맹이 고양이꼬맹이 고무 고양이고양이 피버기념주화 고양이냥코 오도리 등등...)
익스프레스냥코 익스프레스(돈 수급, 속공캐-교수님 공격 등), 폭풍고양이 폭풍(크리티컬-), 냥미각성의 러블리 냥비(원범-교수님 저격 등)
풀 본능 다크 라이더-닼라다크 라이더(&검은 적 딜탱, 파동으로 후방의 적 저격 등), 젤리 피쉬고양이 젤리피쉬(파동으로 후방의 적 저격)
☞ 라인 유지를 위해 고기 방패를 추가하거나,
원활한 돈 수급 및 교수님과 같은 적에게 데미지를 가하고자 익스프레스를 채용할 수 있고(그 외 무과금 한정이 아니라면 돈 수급용으로 '캉캉'고양이 캉캉도 가능, 내지는 교수님 공격용으로 '커터'신 파워 커터 고양이 등을 채용),
메탈 대항을 위해 기타 크리티컬 및 메탈 대항 캐릭터를 추가하며(본능 쥬라고양이 쥬라 사우르스 추천! '우주전사' 및 '카레'우주전사 고양이고양이 카레도 가능),
교수님(인식 사거리 501)을 공격할 수 있는 기타 원범캐(나라, 해커, 마신벼락의 고대수 나라고양이 슈퍼 해커고양이 마신 ) 및 파동-열파 캐릭터들(대광란 불끈대광란의 불끈다리 고양이 등)도 채용해봄직합니다.
외, 딜탱 및 검은 적 대항 캐릭들도 더하면 좋습니다. (섬, 꼬맹이 섬, 고렙 및 체력 본능 파이터, 딜리버리, 가우, 노노고양이 섬꼬맹이 고양이 섬맥시멈 파이터고양이 딜리버리꼬꼬마 가우노노 CC 등)


2. 노 울레 덱 편성
: 여기서부터는 각자 본능(NP) 상태에 따라 무과금 편성보다 좀 더 유동적이면서 다양하게 캐릭터 편성이 가능해질 겁니다.

1) 유저랭크 6281 유저의 노 울레 덱 편성
(16:30부터 출진 슬롯의 캐릭터 스펙이 명시되어져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고양이 슈퍼 해커(35+12렙; 느리게 풀업)고양이 딜리버리(40+8렙; 파동 풀업)고양이 빨래봉(40+10렙; 혼신 일격 풀업)카메라맨 고양이(40+19렙; 살아남는다 풀업, 크리 해방, 떠 적 뎀지 업 본능옥 C)고양이 라면의 길(40+19렙; 체력 풀업, 천사 맷집 본능옥 B)
러브소바 냥코(40렙)고양이 카레(30렙)고양이 캉캉(47+2렙; 속성 에일 & 체력 제외 풀업)고무 고양이(20+65렙)대광란의 고무 고양이(40렙)
☞ 캉캉 렙이 47+2렙인 것으로 보아, 신 레전드 1장까지 클리어한 유저입니다.
해커, 딜리버리, 빨래봉까지 본능 투자 우선순위가 높은 캐릭들은 아니지만 참고 해봄직하고,
꼭 본능 해방할 필요 없이 레벨 및 +레벨이 높다면 본능이 필수적이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2 &3) 이하의 영상들은 명확한 캐릭터 스펙이 명시되어져 있지 않으니 클리어 영상을 '참고'만 해보시길 바랍니다.
고양이 반인어고양이 딜리버리고양이 라면의 길고양이 쥬라 사우르스고양이 캉캉
고양이 표류기고양이 풀베기고양이 빨래봉고양이 문어단지고양이 연어알


고무 고양이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양이 라면의 길고양이 쥬라 사우르스고양이 캉캉
고양이 빨래봉대광란의 고양이 킹드래곤고양이 딜리버리고양이 슈퍼 해커각성의 고양이 무트


▶ 세 가지 영상에서 공통되는 캐릭터 및 특징을 설명하겠습니다.
공통사항고양이 라면의 길(고방)고양이 캉캉(돈수급 및 딜링)고양이 딜리버리(검은 적 초뎀 양산 딜러)고양이 빨래봉(좀킬 및 원범 양산 딜러)
+고기 방패 2종(총 3고방)+크리 캐릭+기타 메즈 캐릭들(라인 유지 및 장사거리 딜링)
- 2가지 영상에서 공통된 캐릭터: 고무 고양이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기 방패 2종) / 고양이 쥬라 사우르스(크리 캐릭) / 고양이 슈퍼 해커(장사거리 메즈 및 딜링)

- 기타 캐릭들: ① 크리 캐릭들카메라맨 고양이(본능 해방)러브소바 냥코고양이 카레
② 속공캐: 고양이 반인어각성의 고양이 무트
③ 속성 대항 고기방패: 고양이 문어단지(및 파동 삭제)고양이 연어알
④ 속성 메즈: 고양이 표류기고양이 풀베기
⑤ 기타 양산 딜러: 대광란의 고양이 킹드래곤
☞ '2. 노 울레 편성'과 '3. 소수의 울레를 더한 덱 편성' 두 가지는 마지막에 총괄하겠습니다!
무과금 공략에서 시작하여 뽑기 캐릭까지 공통되는 덱 편성 팁을 종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소수의 울레를 더한 덱 편성
: 아래의 두 가지 기준을 가지고 영상들을 골라보았습니다.
본능작이 요구되지 않는 울슈레 영상을 고를 것
블아 및 콜라보 울레를 사용한 영상들은 배제

1) 구린 울레 밖에 없어도 깬다...
: 그게 '노비란노비루가노비란 터번'일지라도 말이죠.
의문스런 점이 왜 '닌자날자람 고양이 닌자'를 넣었는가인데, 영상이 이것뿐이라 본능 해방으로 빨간 적과 검은 적 공격 무효라도 개방한 것인지...;
(닌자; 없어도 무방한 듯..?)고무 고양이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양이 쥬라 사우르스카메라맨 고양이
고양이 캉캉고양이 빨래봉노비란 터번각성의 러블리 냥비각성의 고양이 무트


2) '디테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곁들인 덱
각성의 고양이 무트고양이 빨래봉(50+16렙; 혼신 일격&공격력 풀업)고양 고르고31(50+1렙)메가로디테(50+4렙)고양이 슈퍼 해커(50+15렙; 느리게&살아남는다 풀업)
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양이 쥬라 사우르스(50+36렙; 크리 5렙, 체력&공격력 풀업)고양이 캉캉(50+18렙; 머니 업, 에일 속성, 체력&공격력 풀업, 이속 7렙)대광란의 불끈다리 고양이
(나머지 캐릭들은 40, 50렙 상한까지 다 렙업시킨 상태.)
☞ 본래 흑슬리, 에바 초호기, 세이버까지 넣는 스펙 빵빵한 덱이지만 일부러 낮은 스펙으로 플레이 했군요.
본능 중에서 해커와 캉캉 에이리언 속성 본능 해방은 필수적이진 않습니다.


3) '디테+암테미의 여신 아프로디테태양신 아마테라스'
대광란의 고무 고양이(50렙)고양이 마스터(44렙)고양이 라면의 길(44렙)고양이 캉캉(50렙; 이속 9렙, 에일 속성, 머니 업)고양이 카레(40렙)
러브소바 냥코(40렙)고양이 딜리버리(44렙)고양이 슈퍼 해커(31렙; 느리게 풀업)메가로디테(45렙)G테라 아마테라스(35렙)
(아래의 영상은 첫번째 스테이지 클리어 영상이며 기타 영상들은 아래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2nd Round Dawn (Deadly) ☜ 링크 클릭
2nd Round Dusk (Deadly)  ☜ 링크 클릭
3rd Round Dawn (Deadly)  ☜ 링크 클릭
3rd Round Dusk (Deadly)  ☜ 링크 클릭
4th Round Dawn (Merciless)  ☜ 링크 클릭
4th Round Dusk (Merciless)  ☜ 링크 클릭
Last Round Dawn (Merciless)  ☞ 원본 링크가 비공개로 처리되었기에 영상이 없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할 편성)
Last Round Dusk (Merciless)  ☜ 링크 클릭

▶ 세 가지 영상에서 공통되는 캐릭터 및 특징을 설명하겠습니다.
공통사항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양이 캉캉+1~2 고기방패(총 2~3 고방)+크리 캐릭+원범 캐릭 2종류

- 2가지 영상에서 공통된 캐릭터: 고양이 쥬라 사우르스(크리 캐릭) / 고양이 빨래봉(좀킬 및 원범 딜러) / 고양이 슈퍼 해커메가로디테(장사거리 원범) / 각성의 고양이 무트(속공캐)
- 기타 캐릭들: ① 1~2고기 방패: 대광란의 고양이 모히칸고무 고양이 / 속성 대항 고기 방패고양이 마스터고양이 라면의 길
② 크리 캐릭카메라맨 고양이(본능 해방)고양이 카레러브소바 냥코
③ 양산 딜러: 고양이 딜리버리
④ 원범 및 장사거리(파동 포함) 캐릭: 노비란 터번각성의 러블리 냥비고양 고르고31대광란의 불끈다리 고양이
⑤ 올라운더: G테라 아마테라스

☞ 최종적으로 종합하겠습니다.
【필수적인 구성】
① 2~3고기 방패 구성: [쌍고무대광란의 고무 고양이고무 고양이+α] 혹은 속성 대항 고방[고양이 라면의 길고양이 마스터고양이 문어단지고양이 연어알]으로 구성해도 ok.

크리티컬&좀킬 캐릭 1마리는 필수: 권장하는 크리캐=본능 쥬라고양이 쥬라 사우르스
(마지막 暗 스테이지에서 라인 유지가 버겁다면 기타 메탈 메즈 캐릭 및 크리캐가 더 필요할 수도 있다; 고양이 카레등등)
- 좀킬=네프베네코 프랑켄슈타인 베어(속공플)/빨래봉고양이 빨래봉프랑켄 슈타인 베어사거리 360을 초과하는 좀킬 캐릭,
(고룡고룡황제 강글리온도 잡몹 앞에 끼워두고 공격 가능; 여하튼 공격 범위가 360 이상까지 뻗는다면 ok.)
혹은 딜탱이 가능한 좀킬 캐릭으로...(고양이 마스터여름의 카이 μKAITO& 고양이 CC장기에프CC마토 사쿠라 CC제수 가르디언; 마스터 제외하면 다 희소하다;)

원범 캐릭터: 최소한 교수님(사거리 501)을 타격할 수 있는 공격 범위를 가진 딜러들로 [각성의 러블리 냥비벼락의 고대수 나라고양이 슈퍼 해커 등등]
(각 캐릭들의 인식 사거리 및 공격 범위는 '냥코공략'의 '공략&팁'에서 필자가 작성한 '사거리표' 공략&팁 글들을 참고하라.)
- 꼭 원범일 필요 없이 파동-열파(대광란의 불끈다리 고양이축제의 성녀 캐슬리칠흑의 마녀 다크 캐슬리등등), 딜탱 캐릭터로 교수님쿠로사와 감독을 처리해도 된다.
(대광란의 고양이 섬맥시멈 파이터고양이 섬다크 라이더고양이 머신 멸헬파이어 도깨비 야옹마고양이 베이비카트진노의 백호묘권왕 파이파이DX 등등)

검은 적 대항 캐릭들: 딜리버리고양이 딜리버리 등등 (본능 다크라이더다크 라이더, 가우꼬꼬마 가우, 노노노노 CC 등등비약의 무신 그리폰석공 냥돌이)
- '③ 원범 캐릭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딜탱 캐릭터'로 대체 가능.


【권장하는 캐릭터들】
본능 캉캉고양이 캉캉: 돈 수급, 딜탱 역할 수행.
(영상처럼 에일 속성을 개방할 필요는 없고, 머니 업&공격력-체력-이속 본능 올리기!)
전(全)속성 대항: 고양이 슈퍼 해커(본능 필수 아님)G크로노스 트리거G테라 아마테라스칠흑의 마녀 다크 캐슬리축제의 성녀 캐슬리순백의 미타마제수 가르디언매혹의 무희 이즈영걸 달타냥황수 가오우 등등...
③ 양산 딜러: 타임머신 고양이카메라맨 고양이(본능 권장) 얘네들은 본능 필수 아님☞고양이 딜리버리고양이 빨래봉고양이 표류기고양이 퍼펙트 등등
- 상술한 검은 적 대항 및 좀킬 능력/효과를 가진 것일수록 좋다(예: 석공 냥돌이꼬맹이 천공의 고양이야구맨 3호 CC떠돌이 악사질주 락밴드 몽키헤븐 등등)
④ 속공캐: 좀비 대항캐가 부실하거나 교수님 및 쿠로사와 감독 같은 장사거리 적 처리가 어려울 경우 채용.
고양이 반인어(본능)각성의 고양이 무트비약의 무신 그리폰블랑카CC 등등...

이상으로, 사실 필자가 참고한 영상들 위주로 시청해보아도 아무리 저스펙, 울레가 구리더라도 종배그 클리어하고 파밍하는데 무리는 없으리라 짐작해본다.

본 글이 종배그 덱을 짜는데 고민 중인 캐릭터 풀이 부족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p.s: 본 글은 아무래도 마지막 세 번째 스테이지인 '첫번째 수련 극난도'에 관하여 공략글을 작성하였다.
나머지 스테이지들 또한 공략글을 쓴다면 좋겠으나 이 마지막 세 번째 스테이지에 관하여 적은 분량만 해도 어마어마 하기에(...) 나머지 스테이지 참고 영상 검색 팁으로 글을 마친다.

본 글에서도 적었듯, 스피카넷, Fandomwiki 등을 활용하여 스테이지 명을 검색하여 유튜브 및 구글에서 동영상을 검색하면 된다.

참고로 '종말의 배틀 그라운드'의 일본어 검색은 '終末ノ連戦場'이며, 영문으로는 'The Proving Grounds'이다.
한국어 검색만으론 각종 고인물들이 스피디하게 클리어 하는 영상들이 주를 이루는게 대다수이지만, 캐릭터 스펙을 상세하게 적으며 저스펙 공략은 일본어 및 영문으로 검색하여 참고하는 것이 좋다.
공략을 평가해 주시면 밥알 20개를 드립니다!
5.0

3 명 참가
  •  
  •  
  •  
  •  
  •  
  •  

5.0    평가하기

  • 최신순
  • 인기순
  • 평가순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9건 l 1/0 페이지
  • 닉네임
    Level 32 두링굴  +1 신고 2022-07-03 스펙이... ㅎㄷㄷ
    전 아직 맥스렙이 40밖에 안되는 뉴비라... 어쩔수가 없는거였군요 ㅡㅜ
    0
  • 닉네임
    Level 32 QueSti0n   신고 2022-07-03 유랭 6281 유저 영상이나 3. 소수의 울레를 더한 덱 편성의 세 번째 영상정도면 그래도 상대적으로 저스펙이어도 종배그 플레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레벨, 본능 및 본능옥을 통한 스펙업이 좀 뒷받침 된다면 40렙 상한이어도 클리어 가능할 듯 싶어요.
    0
  • 닉네임
    Level 32 두링굴   신고 2022-07-04 아시겠지만... 늅이라... np딸려서 본능도 제대로 못하고 ㅡㅜ
    본능옥도... D급모아 태산을 시도해야되는 판이라...
    그저 울하고축 기원... 갓캐 기원 ㅋㅋㅋ
    0
  • 닉네임
    Level 32 QueSti0n   신고 2022-07-04 화이팅..!
    0
  • 닉네임
    Level 12 싸가지비둙이  +1 신고 2022-07-04 캣츠아이가 너무 부족해서 극난도 종배그를 돌려고 하는데 우주편 크리스탈을 3개 밖에 못 모았네요.. 덱은 대광고무 - 강시 - 캉캉 (공체, 에일) 빼고 풀본, 반인어, 특급 -> 쥬라(크리 풀본), 헬옹마 (공업 10렙 공 5렙), 칼리파, 디테, 흑슬리, 백타마를 쓰고 있는데 가능할까요?
    0
  • 닉네임
    Level 12 싸가지비둙이   신고 2022-07-04 아니면 고난도를 도는게 더 이득일까요?
    0
  • 닉네임
    Level 32 QueSti0n   신고 2022-07-04 정보가 부족한 게, 신레전드 1장 클리어 여부는 이야기가 없어서 대략 40렙 전후 레벨대라 추정하고 2블아+디테 정도면 도전해도 될 듯요. 그런데 에일 보물(크리스탈) 다 모으지 않았담 에일리언 스테이지 적 배율 얼마나 아플지, 마지막 메탈+쿠오리넨 맵에서 쿠오리넨 배율 먹은 공격도 버틸지는 몰라요.
    일단 부딪혀보고 조율해나가야 하죠.
    0
  • 닉네임
    Level 12 싸가지비둙이   신고 2022-07-04 캣아가 부족해서 레벨이 낮네요.. 대광고무, 캉캉, 반인어는 40렙이고 쥬라, 강시는 35 정도.. 울슈레는 칼리파 30렙 디테 30렙 흑슬리 40렙 백타마 30렙 헬옹마 40렙을 쓰고 있네요.. 울슈레 캣츠아이..!!!
    0
  • 닉네임
    Level 32 QueSti0n   신고 2022-07-04 강시 렙작은 그리 중요하진 않고, 나머진 다 40렙대로 맞추고 시도해보세요. 일부 구간들은 클리어 될 듯 싶은데 몇 개 구간은 미끌거리더라도 캣츠아이 2개씩 얻을 수 있으니 일단 시도해도 되고, 아니면 고난도 경험치 파밍해도 상관 없어요.
    0
 

리플쓰기

카드 아이콘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1,064,889 [질문]가네샤 3진 사용처 질문 (2) 15:25:34 33
1,064,888 [잡담]신레 4성 어려운 스테이지 13:22:52 41
1,064,887 [잡담]물개 max 참고용 덱 10:53:54 107
1,064,886 [잡담]기록용 -  물개강습 레벨 max 클리어.. 10:19:49 69
1,064,885 [질문]무료통조림 위해 퍼즐오브z 레벨30쉽나요 (1) 07:14:51 120
1,064,884 [질문]데미지 경감 s 본능옥 갈갈이 할까요? (3) 01:15:39 159
1,064,883 [클리어 인증]수수께끼의 이스타 23:17:05 33
1,064,882 [잡담]자주 쓰는 냥콤 (1) 추천 1 19:18:14 283
1,064,881 [기부]기부 (20) 추천 4 17:01:19 677
1,064,880 [잡담]8만 통조림 모았네요 보상으로만…;; (1) 추천 1 15:50:50 410
1,064,879 [잡담]지룡 밈 (1) 13:10:36 183
1,064,878 [잡담]에그 lv20 클! 11:23:39 55
1,064,877 [잡담]물개 강습 max클! 11:23:09 66
1,064,876 [클리어 인증]거대 바다레오파드 강습 08:04:10 74
1,064,875 [클리어 인증]이스타 강습 23:56:40 68
1,064,874 [자랑]플티 뽑 (2) 추천 1 22:45:46 343
1,064,873 [질문]강습 본능옥 스테이지? (2) 22:26:31 195
1,064,872 [잡담]소중한 고대본능옥 18:00:22 370
1,064,871 [질문]사이클론 광란 대광란 (2) 17:21:05 157
1,064,870 [클리어 인증]거대강습 클리어인증 2024.04.23 59
1,064,869 [잡담]답변용 - 각성한 고양이 에그의 습격 추천 2 2024.04.23 157
1,064,868 [질문]혹시 스피카넷 스테이지 정보 이스타 스테.. (5) 2024.04.23 136
1,064,867 [잡담]뉴비인데 어떤 캐릭 키울지 모르겠습니다 (6) 2024.04.23 363
1,064,866 [클리어 인증]수수께끼의 이스타 (1) 추천 1 2024.04.23 96
1,064,865 [잡담]감사합니다 추천 1 2024.04.23 149
1,064,864 [자랑]하늘나리, 스핑크스 추천 1 2024.04.23 228
1,064,863 [자랑]도쿄 미쿠 추천 1 2024.04.23 188
1,064,862 [잡담]68번째 황다래 추천 1 2024.04.23 159
1,064,861 [클리어 인증]경계  클리어 (2) 2024.04.22 79
1,064,860 [잡담]드링크A 사용처 (2) 추천 1 2024.04.22 385
1 2 3 4 5 6 7 8 9 10  맨끝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