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 종말의 계곡에서의 격투!’ 강림 요약
■ 기본 정보 (미션/드랍)
■ 스테이지 정보
[1스테이지]
▲ S랭크에선 일반 적이 따로 등장하지 않는다.
▲ 왼쪽부터 키도마루, 지로보, 사콘, 타유야
▲ 키도마루, 지로보 중 하나를 남겨 턴작을 진행하면 된다.
- 1스테이지의 경우, 등장하는 적들이 연계 공격을 할 수 없도록 분산시키는 게 유리하다.
- 행동 불능과 배리어 중 상대하기 편한 효과를 선택해 그에 맞는 적을 1명만 남겨 턴작을 진행한다.
(용기 속성 미션을 진행 중이라면 보통 키도마루를 턴작에 활용)
[2스테이지]
▲ 사스케와 친구들(!?) 구성으로 다시 등장했다.
- 스테이지 진입 시, 먼저 비교적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사스케를 먼저 처치한다. (꼬루토 오의 등 활용)
- 다음 스테이지에서 바로 보스전이 시작되므로, 공격 범위가 좁은 사콘을 혼자 남겨 턴작을 진행한 후 넘어가자!
[3스테이지-보스전]
▲ 방심하는 순간, 적들의 연계 공격에 게임 오버로 직행할 수 있으니 주의!
▲ 보스인 사스케를 빨리 잡지 않으면 즉사 당할 수 있다.
▲ 극딜 가능한 유닛이 없다면 상당히 어려운 구성
- 보스로 등장하는 선제 기술로 자신에게 ‘행동 불능/술법 불능’ 내성을 부여한다.
(보스의 공격 턴을 밀 수 없기 때문에 연계 공격 등에 주의)
- 등장하는 적들은 각자의 기술보다는 일반 공격 연계에 따른 대미지가 훨씬 위협적이니, 유닛 배치에 주의하자!
- 보스전이 일정 이상 지연되면 사스케에 ‘위험’이 표시되며, 턴이 모두 지나면 전체 범위의 통곡 치도리를 사용하니 신속하게 처리한다.
(완전 회피 등을 활용하면 피할 수 있다!)
■ 강림 추천 닌자
[딜러]
- 단일 대상 공격에 최적화 (보스전 특화)
- 범위 인술을 활용한 적 처리 (일반 스테이지 & 보스전)
[탱커/회피 가능]
- 완전 회피 효과를 활용한 적 공격 대응
[힐러/보조]
- 필드/버디/인술/어빌 효과에 따른 체력 회복 가능 (버디 회복 추천!)
(복각 임무는 과거 정보를 기준으로 추천 닌자가 소개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이 경우 비슷한 성격의 닌자를 찾아 활용하세요!)
※ 레딧, 플레이 영상 등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 건의 사항 또는 추가 팁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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