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 부위 이름 |
HP |
기술명 |
유형 |
데미지 |
비고 |
본체 |
140 만 |
통상 공격 |
마법 |
개체 9,000 |
|
전체 공격 |
마법 |
전체 9,000 |
3코, 6코, 9코 | ||
소매 대포 (왼쪽) |
33만 |
통상 공격 |
마법 |
개체 7,500 |
홀수 턴 (첫 턴 공격 안함) |
통상 공격 |
마법 |
개체 7,500 |
짝수 턴 물리,마법 방어 3,250 감소 물공또는 마공으로 25,000데미지를 못 주면 마법공격력 2,000증가 | ||
기교 팔 (오른쪽) |
45만 |
통상 공격 |
물리 |
개체 10000 × 1.7 |
홀수 턴 |
방어 디버프 |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
디버프 6,500 |
짝수 턴 물리방어력이나 마법 방어력을 감소 |
턴 (코스트) |
본체 |
소매 대포 |
기교 팔 |
비고 |
1 (3) |
전체 마법 (9000) |
|
개체 물리 공격 (17,000) |
|
2 (4) |
개체마법 (9000) |
마공 강화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개체 마법공격(7500) |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
|
3 (5) |
개체 마법 (9000) |
개체 마법(7500) |
개체 물리 공격 (17,000) |
|
4 (6) |
전체 마법 (9000) |
마공 강화 및 물리 방어력 감소 + 개체 마법공격(7500) |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
|
5 (7) |
개체 마법 (9000) |
개체 마법공격(7500) |
개체 물리 공격 (17,000) |
|
6 (8) |
개체 마법 (9000) |
개체 마법공격(7500) |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
|
7 (9) |
전체 마법 (9000) |
|
개체 물리 공격 (17,000) |
|
8 (10) |
개체 마법 (9000) |
|
전체 물리방어 or 마법방어 감소 |
|
권장 HP는 25k 이상. 블랙치아리이터와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얼음속성.
2. 충전 캐논 (소매 대포)에 물리 또는 마법 만으로 25k 이상의 데미지를 가하여 적 전체 버프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3. 매직 핸드 (기묘한 팔)의 물리 데미지가 더 강해졌습니다. 초특급에서 약 2만정도의 데미지.
물리공격x1.7 로 공격하기때문에 물리디버프가 효과적입니다.
기본적으로 공략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각 공략법에 따라 부호,도적의 디버프가 완전히 달라지므로 고정 파티시 미리 사전에 말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① 소매 대포 우선 격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공략법.)
장점은 소매 대포의 버프방해, 파괴할 수 있어, 안정도가 높다.
단점은 파괴 될 때까지 항상 2 만 근처의 물리 데미지를 받아야한다는 것. 오래 걸리는 단점이된다. 또한 기묘한팔에서 끊임없이 마법 방어감소 디버프가 날아오므로, 대포 파괴가 늦으면 다같이 요단강....(아무리늦어도 8코안엔 부숴져야함)
②기교팔 우선 파괴.
장점은 물리공격을 받지않고, 디버프를 마공디버프만 챙겨도 된다는 것.
단점은 소매 대포의 버프를 막지 못해서 본체의 공격과 소매대포의 공격으로 룰렛이 돌기 쉽다는 것...
각 직업별 공략
용병
대략 대포파괴는 7코,9코엔 모든부위가 파괴되어있어야합니다.
못 부수면 본체의 전체 공격과 로켓 펀치가 동시에 날아와서.. 아...아아...
만약 여러 번 도전하여 자신의 화력으로는 도저히 무리라고 생각되면 초특급은 포기하는 편이...
오히나사마는 물리,마법공격 모두 사용합니다, 가능한 한 모두에 대응할 수 있는 덱을 짜는것이 좋습니다.
물리 공격은 공격 배율(1.7)이 높기 때문에 버프로 막기보다는 디버프로 기본공격력을 감소시켜 막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최소 디트리히는 덱에 넣어둡시다. 로벨은 1턴이라 음..?
디트리히를 3코, 5코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7코에 (부호)와 함께 사용하여 가희의 클각 만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 +(부호)+ 이 조합으로..말이죠..
반대로 마법 공격은 공격 해 오는 부위가 2군데에 전체 공격도 있으므로 버프로 막는 것을 추천.
6코, 9코는 전체 공격이 날아오므로 이 떄에 마방버프는 반드시 1 개 이상 사용하셔야합니다.
등..
되는 분들이라면 ... 부류넷을 넣어서 체인및 마방버프에 사용합시다
바람 속성 물리 공격도 2 ~ 3 장 넣어두시기를.
4코 타이밍에서 용병 낸 카드가 25k가 안 될 것 같다면
등으로 경우에 따라 적절 하게 도와주면 됩니다.
드로우+2의 미래형 리틀 그레이는 거의 필수.
물리 방어 버프가 별로 활약하지 못하기 때문에 ,는 우선 순위가 떨어집니다.
도적 은 이번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턴이 진행됨에 따라 방어감소 디버프가날아와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죠.
도적은 공격보다 디버프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는 방어 증가보다 공격력 감소 쪽이 효율이 높습니다.
(10000x1.7 데미지이니 기본공 10000을 줄이는편이 훨씬 좋겟죠?)
가레스가 있다면 전체 부위의 전체 데미지를 줄일 수 있으므로 매우 편해집니다.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덱에 넣으시길.물론 없어도 클리어 가능합니다.
기묘한팔에는 물리 공격 감소를 소매 대포는 마법 공격 감소를 넣어줍시다. 부호 와 같이, 디버프는 반드시 턴마다 걸어두는것이좋죠.
기본적인 공략법으로는 물리 공격은 홀수에 날아오기 때문에
3 턴 지속의 물리 디버프는 (,,)는 반드시 홀수 턴에 사용하기.
이렇게 하면 그 턴과 다다음턴 로켓 펀치도 디버프가 넣어져있기 떄문에 패가 꼬여도 한번 더 감소된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짝수 턴에 사용해 버리면 다음 차례 1 발에만 적용되는데 좀 아깝죠..;
짝수 턴에는 등 마법 디버프를 넣거나, 용병 과 함께 바람 속성 공격을 하거나 합시다.
특히 버나드는 풍속 마디법이라 체인걸기도 좋고~축가네는 방해카드1장과같이사용하면 데미지 증가하고~
또한, 위와 같이 홀수턴에는 가능한 물공감소디버프를 넣어야한다는 점에서 는 매우 사용하기 어렵다는것.
이 때문에 공격 카드를 물공 카드만 넣고, 가희의 클레어를 기다리는 경우도 있는데
4코에서 용병이 딜이 모자를떄도 이쪽이 더 좋다는 것..
무리하게 를 쏘고 디버프를 소홀히 하게되면 확실히 도적의 데미지는 증가하지만 아군이 사망할 수 있습니다 (...)
일단 가장 최우선으로 해야 할 것으로는 홀수 턴에는 로켓 펀치가 날아오기 때문에,
홀수턴에는 반드시 아군모두를 풀피로 만들어야한다는 것.
또한 짝수 턴에 물방감소인지 마방감소인지 살펴 둡시다.
디버프로 물방이 떨어진 상황이라면 홀수턴만 신경쓰면되지만
마법 방어를 낮춘 경우 짝수 턴도 아프고 홀수 턴도 아프게됨으로 회복에서 손을 뗄수 없게 됩니다.;;
4코 용병 의 팔 25k를 지원하기 위해 쟁배기서 또는축가헤 중 하나는 넣어둡시다.
비교적 회복카드에 여유가 있다면 버프(클레어, 축가헤,괴고트,쟁기서등)3장넣고도 충분히 클리어가능!
이번 강적에게서 얻을 수 있는 지원 형 리오네스와 이번시즌 메달가챠로 입수할 수 있는 이계의 여왕을 함께 사용하면 확실하게 다음 턴에 클각 만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체인을 맞추기위해 풍속 힐카 챙기는것도 나쁘지않겠죠?
진행중인 이벤트 6건 | ||
최신뉴스
리플
12건 l 1/1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363,891 | [잡담]제압제까지 한시간 남았습니다 | 2022.10.03 | 1,042 | ||
363,890 | [잡담]후로빵은 이제 완전히 데차로 넘어간건가 | 2022.09.26 | 425 | ||
363,889 | [잡담]아나 실수로 뻘글을 공략게에 적었네 | 2022.09.22 | 379 | ||
363,888 | [잡담]이런 비슷한 게임 없겠지 ? | 2022.01.15 | 2,418 | ||
363,887 | [잡담]카톡 핸드폰결제현금 언제까지고민만한다면.. | 2021.08.11 | 1,305 | ||
363,886 | [잡담]겜 이름조차도 오래간만이네 | 2021.01.06 | 862 | ||
363,885 | [소식&정보]다시하고픈겜 1 | 2020.06.12 | 1,449 | ||
363,884 | [잡담]괴리성 밀리언 아서 | 2020.06.09 | 533 | ||
363,883 | [잡담]섭종 게임일뿐 | 2019.04.21 | 961 | ||
363,882 | [잡담]이거 서버끝난 게임 아니던가? | 2019.04.21 | 680 | ||
363,881 | [잡담]죽었네.. | 2019.04.02 | 594 | ||
363,880 | [일괴밀]은퇴계 매몰 없나요...? | 2019.03.03 | 855 | ||
363,879 | [잡담]저도 추억팔이나 하나 | 2019.02.02 | 1,363 | ||
363,878 | [잡담]오랜만에 와 봤네요 | 2019.01.24 | 547 | ||
363,877 | [잡담]주근겟 | 2018.12.08 | 582 | ||
363,876 | [잡담]죽었나? (1) | 2018.08.15 | 944 | ||
363,875 | [잡담]사망선고. | 2018.07.12 | 766 | ||
363,874 | [잡담]이 겟 좀 빌리는 데스웅 (5) | 2018.06.22 | 863 | ||
363,873 | [잡담]도망가자! | 2018.05.03 | 603 | ||
363,872 | [잡담]어라? | 2018.05.03 | 417 | ||
363,871 | [잡담]벨트에 묶은 라디오 | 2018.05.03 | 485 | ||
363,870 | [잡담]망원경을 | 2018.05.03 | 420 | ||
363,869 | [잡담]오전 2시 | 2018.05.03 | 390 | ||
363,868 | [잡담]아무도 없는 이곻 | 2018.05.03 | 495 | ||
363,867 | [잡담]아무래도 | 2018.05.03 | 417 | ||
363,866 | [잡담]붕 | 2018.05.03 | 497 | ||
363,865 | [잡담]겟이 죽었는데 레벨업이 도리까 | 2018.05.03 | 530 | ||
363,864 | [잡담]MMORPG 같은 느낌인데.. | 2018.04.04 | 810 | ||
363,863 | [잡담]반역성 플레이 스샷 | 2018.04.03 | 1,716 | ||
363,862 | [잡담]반역성 커뮤가 없어서 일루 와버렸습다.. | 2018.04.03 | 965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