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체만 빛 속성, 부위는 무속성입니다. 부위는 매턴 부활합니다.
- 부위에 입힌 데미지의 20%가 그대로 방어 능력이 되므로 방어와 디버프 보다는 대체로 공격이 더 효율이 높습니다.
- 전체공격 카드, 전체힐 카드를 준비합시다.
- 길가메시는 1턴에는 공격을 해오지 않습니다만 2턴부터는 매턴 좌,우측 부위를 자폭시키면서 물리전체공격(좌), 마법전체공격(우)을 씁니다.
직업별 할 일
용병
딜딜딜합니다. 마법용병 하시든 물리용병 하시든 상관은 없습니다.
속성은 대체로 크게 상관없지만 그래도 본체딜을 위해 어둠속성 위주로 덱을 구성합시다.
주로 마법딜이 들어오는 우측을 집중적으로 파티원들과 함께 공격합니다.
부호가 드로우를 못 해줄 수 있기 때문에 공격카드면서 드로우가 가능한 카드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우측이 파괴됐다면 원기옥 전에 좌측도 한번 파괴해두고 원기옥때는 어둠속성으로 본체 위주로 딜하면 좋습니다.(배빵을 빠바박!)
부호
딜합니다. 하지만 드로우는 필요하므로 공격하면서 드로우 되는 카드가 있으면 좋습니다.
그동안 파티원들 살리려고 열심히 버프만 쓰셨죠? 이번엔 파티원 살리려면 딜해야 삽니다.
딜하세요 딜딜딜! 파티원들과 함께 우측 위주로 때리시면 됩니다.
도적
용병과 대체적으로 비슷합니다. 만~~~약에 디버프 쓰실거라면 부위에는 넣지 않는게 좋습니다. 효과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우아사하를 낸다면 마법용병이 딜하기 편하겠지만 상황이 안된다면 안 내도 됩니다.
독을 걸어두면 부위가 깨지고 부활해도 계속 효과가 유지되기 때문에 바번시, 이졸데를 써도 괜찮겠지만 그만큼 피통이 낮아지니 주의.
가희
1턴에 공격이 안오므로 3,4코에 아군에게 댐증버프를 해주거나 힐량증가버프를 써놓는게 좋습니다.
원기옥하기 전에는 거의 클레어쓰기 힘듭니다. 대미지가 무시무시하게 들어오기 때문에 거의 매턴 광역힐이 필요합니다.
4코에 미리 지속힐을 써두는 것도 좋습니다.
키안티나 페델마가 있다면 파티원들이 아주 좋아하겠지만 없으시더라도 열심히 힐 하신다면 괜찮습니다.
(본 공략은 독자의 100퍼센트 클리어를 보장하지 않으며 글쓴이는 일본어를 전혀 알지 못하므로 공략글에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좌, 우측은 "우리가 보는 방향 기준"입니다.
오류 지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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