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사각 사각 만점의 액션과 독특한 독특한 감각으로 전세계에 많은 팬을 가지는 「베요 네타」의 속편이되는 Wii U 소프트 「베요 넷타 2」 .
지금까지 공개 된 동영상이나 정보들에서의 발전 등은 이미 아실것으로 생각 합니다만 눈에 띄는 점은 거기뿐만 아닙니다. UI에 대한 부분도 전체적으로 다듬되며 큰 약진을 거듭하고있는 것을 개발자 블로그에서 밝혀졌습니다.
본작의 UI는 전작의 베요네타 다움을 남기면서도 "2"특유의 그래픽적인 브러시 업을한다는 컨셉 디렉터에서 제시 한 "리얼"을 추구하기 위해 질감의 퀄리티 업을 강하게 의식하고 제작되었다고합니다.
예를 들어, 데미지를 받으면 플레이어와 적의 HP 게이지가 붉게된다는 표현. 전작에서는 게이지 전체 색상 균형을 바꾸어 붉혔다뿐입니다만 본작에서는 여러 레이어를 겹쳐 "붉은 빛이 게이지에 임하고있다"같은 모양으로 변경. "게이지가 붉어지는 이유"가 명확하게 정의 된 형태로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표현을 하여"마법 "이라는 비현실적인 요소가 뿌리 내리고있는 본작의 세계관 속에서'리얼 함'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2"특유의 디자인 라인을 표현하거나 UI 개념의 일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전작에서는 곡선 주체의 '천계'측의 디자인을 도입 한 UI를 많이 볼 수있었습니다만 본작에서는 직선적 인 라인 시원한 색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 라인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스토리에 관련되는 부분"이라고되어있는 것 같고 놀 때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이 밖에도 전작의 애매 · 조작하기 어려운 부분의 개선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세부 사항을 알고 싶은 분은 "개발자 블로그 「베요네타 2의 UI 디자인」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작의 최신 영상이며, 60FPS 의한 매끄러운 게임 영상을 해외 미디어 IGN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베요네타가 화려하게 싸우는 다양한 장면과 마담 버터 플라이의 압도적인 용자, 아름다운 무대의 여러 가지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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