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net은 "TheGamer"의 광범위한 해고 속에서 "전체 기능 팀"을 중지시킴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5-10-24 18:55:01
갈사람은가야지
- 조회수 : 0

Valnet이 "TheGamer features team 전체 및 다른 여러 스태프 멤버들을 해고한 사실이 드러났다. 현재까지 몇 명의 스태프가 영향을 받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최소 두 차례의 인사조직 축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TheGamer의 스태프 페이지는 적어도 2025년 7월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았다. 전직 스태프들 중 일부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해고 소식을 알렸는데, 뉴스 편집자 Rhiannon Bevan과 피쳐 리드 Jade King도 이에 포함된다. 이번 인사조직 축소는 올해 초 게임 및 팝 컬쳐 웹사이트 Polygon이 Valnet에 인수된 후 몇 달 만에 일어났다. Valnet은 2012년에 설립되어 현재 산업, 기술, 자동차, 게임, 항공, 라이프스타일, 여행, 스포츠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넘나드는 27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Valnet은 매달 3억 명 이상의 방문자와 연간 50억 회 이상의 세션을 기록한다. VGC에 제공된 Press Engine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년간 미디어에서 1200명 이상의 게임 기자들이 퇴사했으며 현재 산업으로 돌아오지 않았다."
이번 인사조직 축소 소식은 게임 뉴스 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저명한 온라인 퍼블리쉬러 Valnet의 이러한 행보가 게임 미디어 산업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반영하고 있음은 분명하다. 게임 팬들과 관심 있는 이용자들은 이런 동향에 대해 주목해야 할 것이며, 산업 내부의 변화가 각종 콘텐츠 제작 및 보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다. 기자와 에디터들의 이직 및 해고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디어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전망과 탐구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에서 인지도가 낮은 게임 중 하나인 <게임 이름>은 <게임 장르, 특징 등 게임 소개>로 유명하다. 이 게임은 아직 한국 게이머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그 독특한 콘셉트와 게임플레이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Valnet과 같은 대규모 퍼블리싱 그룹의 행보가 게임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한국 게임 시장도 그 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 게이머들은 글로벌 미디어 산업의 동향을 주시하며, 그 영향이 한국 게임 산업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평가된다.
원문링크 : https://www.gamesindustry.biz/valnet-cuts-entire-features-team-amid-widespread-layoffs-at-thegamer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