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Ridgeline Game GM "실망" EA가 Battlefield 6 크레딧에서 직원들을 누락시킨 것..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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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5-10-24 18:50:01
⠀유진호
- 조회수 : 2

마커스 레토, 헤일로 공동창작자이자 이전 Ridgeline Games 리더는 최근 발매된 배틀필드 6에서 Ridgeline Games 직원들이 충분히 크레딧되지 않았다는 점에 "실망했다"고 밝혔습니다. Ridgeline은 EA의 계열사에 의해 2024년에 폐쇄되었는데, 폐쇄 전에 배틀필드 6의 단독 캠페인에 참여했으나 레토는 "많은 직원들이 '특별 감사' 섹션에 앞서나 뉴 방법으로 뒤에서 크레딧되었는데, 그 중에서는 전혀 빠져나가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Ridgeline Games에서 일했던 이전 동료들이 최근 발매된 배틀필드 6에서 적절하게 크레딧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보고 실망했다,"라고 그는 LinkedIn에서 발표문에서 썼습니다. 이러한 재능 있는 개발자들은 나가 버럭하고 스튜디오가 이어서 닫힌 후 1~2.5년간 매진해 게임의 기초를 쌓았다. "내 동료들과 그들이 이 프로젝트에 쏟아붓은 놀라운 작업들을 적절히 인정하기 위해 이 순간을 통해 그들을 올바르게 인정하고 싶다 - 그들의 이름과 역할을 나는 크레딧에 기록했기를 원했다,"라고 그는 결론내렸습니다. "게임 개발은 팀 작업이며, 모든 기여자가 공정한 인정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한편, 우리가 개발하고 있던 높은 수준의 이야기, 캐릭터 및 임무 흐름과 더 열린 샌드박스 스타일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가 Ridgeline이 닫힌 후 폐기되었는데, 그들의 위치에서 나는 같은 일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GamesIndustry.biz는 EA에 댓글을 요청했습니다.
마커스 레토의 발언에 따르면, Ridgeline Games는 배틀필드 6의 캠페인을 위한 새로운 서사 구조, 허구의 세팅, 신뢰할 수 있는 팩션 및 아이코닉한 장소를 구축하는 데 책임이 있었습니다. Ridgeline은 다른 멋진 BF 스튜디오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기존의 게임으로 이어졌고 궁극적으로는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자랑스럽게 옮겼다.
그러나 반대로 Ridgeline이 닫힌 후에 캔슬된 고 수준의 이야기, 캐릭터 및 임무 흐름과 함께 제작되던 보다 열린 샌드박스 스타일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는 이해할 수 있다. 그는 "그것이 최종 게임에 이르기까지로 이어지지 여러 멋진 BF 스튜디오와 긴밀히 협력했고 게임의 기초를 DA에서 구축하여 모든 팀원들의 노오력을 존중한다.
레토는 요청에 대한 EA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다.
원문링크 : https://www.gamesindustry.biz/former-ridgeline-game-gm-disappointed-ea-omitted-staff-from-battlefield-6-credits-despite-their-significant-contrib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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